고양이 유튜브 채널 5개 추천(+고양이 수의사 유튜브)

고양이는 인터넷에서 가장 사랑받는 동물 중 하나로, 그들의 귀여움과 명랑한 모습은 사람들의 마음을 녹여버립니다. 그래서 많은 유튜버들이 고양이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고양이 유튜브 채널을 소개하며, 각 채널의 특징과 장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고양이들의 사랑스러운 세계로 빠져보시죠!

고양이 유튜브 채널 추천
고양이 유튜브 채널 추천

 

고양이 유튜브 채널 5개 추천

김메주와 고양이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라면 한번쯤 봤을 유명 유튜버입니다. 고양이 관련 카페, 비건 비누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들었고 현재는 5마리 고양이와 함께 양평 버터집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특히 양평 새집을 건축할 때 고양이의 특성과 라이프를 잘 파악해서 맞춤형 집을 지었습니다. 이런것만 봐도 고양이를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고양이탐정: 원룸 사는 고양이

고양이는 강아지와 다르게 영역 동물로, 집을 탈출하거나 잃어버린 경우 다시 찾기가 힘든 동물입니다. 그래서 고양이 탐정이라는 직업이 있을 정도로 고양이를 찾아주는 일은 어렵고 복잡합니다. 원룸 사는 고양이 탐정님은 집사의 마음을 위로하고 고양이도 늦은 시간까지 찾아서 보호해주는 인간미가 있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 채널 영상들을 보면 고양이 방묘문, 방묘창의 중요성을 깨닫게 됩니다. 고양이 집사라면 꼭 보시고 미리 대비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김시카

3마리의 고양이와 사는 집사님의 유튜브 채널입니다. 특히 고양이들이 너무 예쁜 외모를 가지고 서로 장난치고 노는 모습이 웃음을 만들어냅니다. 번외로 집사님의 집 인테리어와, 언박싱도 함께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하오TV

기존에 리트리버만 키우던 부부가 우연히 고양이에게 간택되면서 펼쳐지는 스토리입니다. 특히 살기 위해 하오네에게 붙어있는 새끼 고양이 모습이 너무 안타깝고 짠하게 보여집니다. 다행히 좋은 주인(집사)들을 만나 병원도 가고 밥도 먹으며 나름 잘 살고 있어보입니다. 리트리버 하오와 고양이의 케미가 기대되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털복숭이친구들과 베베집사

도시 골목에서 구조된 8마리 고양이와 집사의 일상이 담긴 유튜브입니다. 특히 애교가 철철 넘치는 마일로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눈빛을 꼭 확인해 보세요. 마치 사람처럼, 사랑하는 연인을 바라보듯 집사님을 뚫어져라 쳐다보는 모습이 감동이랍니다.

 

 

고양이 수의사 유튜브 추천

추가로 고양이 집사라면 필수적으로 구독하고 있어야 하는 수의사 유튜브를 추천합니다. 특별히 ‘고양이’ 전문 수의사로 널리 알려진 분들입니다.

냥신tv

EBS 고양이를 부탁해에서 얼굴을 알린 대표 고양이 전문 수의사 나응식 선생님입니다. 유튜브 채널 이름은 아마 나응식에서 고양이 소리를 덧붙여 만든 것으로 추천됩니다. 까칠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조언을 아끼지 않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미야옹철의 냥냥펀치

나응식 선생님 다음으로 고양이를 부탁해에 출연한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 선생님입니다. 하이톤과 다양한 연출로 영상을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또한 직접 키우는 두마리 고양이들과의 브이로그도 함께 보여줘서, 집사들이 집에서 어떻게 고양이들과 놀아주고 케어해줘야 하는지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윤쌤의 마이펫상담소

새롭게 떠오르는 고양이 전문 수의사 유튜브 채널입니다. 직접 키우는 고양이가 많고, 라이브 소통을 자주해서 집사들이 평상시에 궁금했던 것들을 빠르게 물어보고 해결할 수 있어서 좋은 채널입니다. 가끔 펫 박람회가 열리면 직접 찾아가 서비스와 상품을 소개해주셔서 가지 못한 집사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해줍니다.

 

그외 다양한 유튜브 채널들이 있습니다. 고양이 집사라면, 혹은 랜선 집사라면 꼭 구독하셔서 좋은 정보들 많이 얻으시고 고양이도 행복하게 키우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Why Cat Story 블로그에도 고양이에게 필요한 정보들(행복하게 하는 방법)도 많이 있으니 확인해 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